이 글에서는 플레이그램 주가 전망과 목표 주가, 기업 정보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주식 거래에서 중요한 부분은 현재 기업 가치보다는 미래의 기업 가치를 예측하고 먼저 행동하는 것입니다. 투자할 종목을 고르기 전에 현재 기업의 상황과 지표를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플레이그램 주식의 주요 현황과 투자 정보를 확인하시고 주식 투자에 도움이 될 만한 정보들을 모아 놓았으니 투자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플레이그램 기업 개요
플레이그램은 도소매 기업입니다. 대표자는 김재욱이며 설립일은 1974/04/17, 주식 상장일은 1988/08/31입니다. 전체 종업원 수는 49명이고 본사 주소는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648 4층 삼성동입니다.
최근 뉴스
[특징주] 플레이그램 주가 연일 상승세…5거래일 연속 상승 '룰루랄라'
[베스트&워스트] 롯데손해보험, 매각 본격화 소식에 42%↑
빠른 정보 습득을 위해 항상 최신 뉴스를 확인하고 투자 결정에 신중을 기해주세요.
플레이그램 주가 분석
플레이그램 현재 주가는 710원이며 전일 대비 +46원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플레이그램의 주주현황을 살펴보면 트라이콘 1호 투자조합(외 3인)이 지분 27.33%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플레이그램은 도소매 기업으로 장중 기준으로 주가는 710원 입니다. 외국인 보유 비중은 2,255,161%이며 장중 거래량은 126,750,187를 기록했습니다. 매출액은 1,027억 원, 영업이익은 -69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EPS는 없음입니다.
대주 구성 정보는 단기 투자를 위해서는 필요하지 않을 수 있으나, 장기적인 투자를 고려 중이라면 대주 구성과 대표자 정보를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플레이그램 가치 분석
기업 가치 평가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그 중에서 기술 지표를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플레이그램은 전체 기술주 기업 중 등급인 입니다. 대표 섹터 평가 기업 중 등급인 입니다. 대표 테마 평가 기업 중에서는 를 차지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투자 매력도를 평가해보면 전체 기술주 , 대표 섹터 , 대표 테마 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그램 주식 결론
<본격적인 실적 개선은 미지수>
-동사는 영상콘텐츠사업 및 엠알오사업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음. 엠알오사업은 기업의 사업장 운영을 위한 부자재, 유지보수자재, 포장물류자재, 연구재료 등을 공급하는 사업으로, 국내외 모든 제조업, 유통업, 금융업, 공공 및 연구기관 등을 고객의 대상으로 함. 영상콘텐츠사업은 영화, 드라마, 방송프로그램 및 공연에 이르기까지 영상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고 더불어 콘텐츠 투자, 배급, 유통 및 관련 부가사업을 영위.
-2023년 3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297.1% 증가, 영업이익 흑자전환, 당기순손실은 91.2% 증가. 흡수합병을 통하여 매출 증대와 같은 안정적인 수익구조가 실현될 것으로 기대하였으나, 코로나-19로 인한 국내외의 경기침체로 인해 계획한 목표달성은 이루지 못함. 향후 영상콘텐츠사업부문의 수익극대화를 위해 TV드라마에 국한하지 않고, OTT 플랫폼 드라마 제작에도 집중적인 투자와 적극적인 사업활동을 펼쳐나갈 계획.
주식 시장에서는 외국인, 기관 그리고 개인 세 가지 매수 세력이 작용합니다. 가장 큰 매수 주체는 바로 개인 투자자로서, 그들이 가장 많은 주식을 사고 있습니다. 개인 투자자는 큰 매수 주체이나 각각의 투자 선택의 불일치로 인해 주식에서 약한 세력입니다. 투자 전략의 집중이 없어 기관 투자자나 외국인 투자자에게 밀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개인 투자자는 기관이나 외국인 세력을 따라가며, 세력이 약해도 어떤 주식을 매수하고 매도하여 수익을 창출합니다. 기관 투자자를 따르는 트렌드가 최근에 자주 나타나는데, 이는 외국인 매수의 허수와 개인의 단기 거래가 기관과 유사하게 작동하기 때문입니다.
이상적인 투자 전략은 외국인과 기관이 동시에 매수하는 종목을 찾는 것입니다. 이것은 해당 종목이 매력적이라는 뜻입니다. 기업체의 상태, 시장 내 위치, 그리고 기관과 외국인의 매수 추세를 분석하면 주식 전망을 정확히 이해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수익률을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댓글